얼마 전부터 분크 브랜드 가방들에 대해 택포 n만원으로 30% 이상 네고요청을 문의글로 쓰는 이용자 분을 신고하고자 하는데, 고객센터 탭에 들어가도 상담원 연결이나 의견 건의같은 탭은 없고 챗봇 자동응답만 있네요...
솔직히 거래 도움요청도 신고하기 제도 같은게 있어서 과도한 신고를 받거나 네고요청 등이 너무 심한 유저면 파라바라에서 제재를 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상 거래 도움 탭을 통해 유저끼리 거래를 잇는 양이 많은데, 이런 식으로 과도한 네고 같은 비매너 행위를 지속적으로 하는 유저는 타 지역 중개를 하는 파라바라 이용 유저들이나, 이외에 카톡방 등지에서 서로 연결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인식이 안 좋아 질 수 있습니다.
카톡방은 최소한의 규정이라도 있는데, 여기는 도움 요청멘트 작성 시 금지어가 없기라도 한건지 네고 요청을 잡지 않는게 의문이네요.
네고 요청은 본인께서 직접 채팅을 한 이후에 진행하는 것이지, 대리 전달자의 계정과 입을 통해서 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댓글 2
누군지 안 것같아요. 무슨 네고 몇만원이나하고 게다가 택포까지 해달라고 너무 어이 없었어요. 신고 할 수 있으면 저도 할래요. 2번이나 모르고 문자 보냈어요. 나중에 읽어보니까 다음에 안 도와줬어요
5.0빙빙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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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해당 가방 택포에 반값 이하로 네고하는거보고 어이없어서 전달안했는데 신고기능 있었으면 좋겠네요.